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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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회적 경제기업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의 비전 및 관점 정립에 관한 연구
- 작성자
- master
- 작성일자
- 2017-10-10
- 조회수
- 3,318
1. 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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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25-17-5-1640 - 00
수 요 기 관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기타연구조사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7/10/17 14:00
납 품 기 한 : 계약 후 50일
추 정 가 격 : 53,909,091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사회적 경제기업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의 비전 및 관점 정립에 관한 연구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7/10/13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7/10/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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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참 가 자 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가 없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불가합니다.
★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 5.(입찰보증금)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세부내역은 붙임의 규격서(수요기관 제안요청서 등)에 의함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서마감일시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면세사업자(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경우 포함)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게약을 체결합니다.
○ 본 건에 기재된 각종 관련 법령,규정,기준,조건 등은 공고일 기준 현재용으로 적용합니다.
(단, 재공고일 경우 최초공고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3-2 제안서 기술평가
○ 평가기관 : 수요기관에서 직접 평가합니다.
○ 제안서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4. 제안서 등 제출 : 직접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 일시 : 입찰마감일 14:00
※ 정시에 일괄접수하며,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제출이 불가합니다.(가급적 10분전도착)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123 (도마동 359-1번지) 대전지방조달청 1층 고객접견실
(조달청 본청이 아닌 배재대학교 인근에 있는 대전지방조달청입니다)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에만 제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면세사업자 여부 참고자료)
④ 제안서 10부 (규격은 제안요청서 참조)
⑤ 제안서 내용 수록된 CD 3매(조달청 보관분 1매 포함)
※ 제안서 제출 시 신분증 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에 미등록된 입찰대리인이 출석할 경우
위임장 1부 지참 (위임장의 경우 상기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를
미소지했을 경우에는 FAX전송 등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