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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소비 촉진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축제(페스티벌)」 열린다!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2-12-16
조회수
438

연말 소비 촉진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축제(페스티벌)」 열린다!

 

 

□ 연말 소비촉진 및 중소‧소상공인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축제(페스티벌)」 16~25일 10일간 개최
□ 역대 최대 193개 온라인경로(채널)을 비롯해 온·현실공간(오프라인) 합계 215개 경로(채널)의 총 4만 7천여 중소·소상공인 참여 예정
□ 온라인 상점가(쇼핑몰) 등 온라인 유통경로(채널)에서 최대 50% 할인, 소비자 관심 제고를 위한 온누리소비복권 등 총 7억원 상당의 행사(이벤트) 추진 

□ 소비 진작과 함께 따뜻한 나눔 행사 등을 통해 유통경로(채널)과 중소·소상공인이 나눔 실천에 동참할 계획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13일 정부서울청사 별관 기자회견실(브리핑실)에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축제(페스티벌)」(이하, 윈․윈터 축제(페스티벌))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윈․윈터 축제(페스티벌)은 온라인 상점가(쇼핑몰), 티브이(TV)안방구매(홈쇼핑) 등 온라인 체제(플랫폼)들과 전통시장, 지역상권 등을 융합한 온·현실공간(오프라인) 판촉 행사를 통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경제 활력을 제고하기 위한 행사다. 행사 표어(슬로건)은 ‘모두가 이득 행복이 가득’이다.
 * ‘소비자’와 ‘중소·소상공인’, ‘유통사’를 비롯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겨울철(winter) 함께 행복을 누릴 수(win) 있도록 추진하는 따뜻한 행사를 의미올해에는 16일부터 25일까지 인터넷몰, 안방구매(홈쇼핑), 배달체제(플랫폼) 등 온라인 체제(플랫폼) 193개와 현실공간(오프라인) 22개 등 총 215개 경로(채널), 4만 7천여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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