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소식

HOME > 회원 안내 > 회원 소식

제목
[쉬플리코리아] (광고)수주하는 영업조직의 4가지 특징(part2)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2-01-04
조회수
739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올해도 운동을 하겠다는 새해 결심을 했어요
그래도 단순히 '운동하기' 가 아니라 '억지로라도 운동을 해보자!' 라는 각오로 PT를 시작해보려구요
여러 분들은 새해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쉬플리 팁 많이 사랑해 주세요
Enjoy your Shipley!
오늘의 팁
[Article] 당신의 조직에 세일즈 프로세스가 없다는 4가지 증거 (Part 2)
[Article] C-level과의 관계를 오래 유지시키는 6가지 방법
[News] [2022년 공공건설 대장정 올랐다] 엔지니어링시장 새해 첫 수주전 향방은
[News] 5개 완성車, 지난해 712만대 판매…생산차질에도 2.6%↑
 
Article +
# 당신의 조직에 세일즈 프로세스가 없다는 4가지 증거(Part 2)

 
지난 번에는 수주하는 영업조직의 4가지 특징 중 2가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 기회를 선별하여 집중한다
  • 전사적 관점에서 세일즈에 대응한다

오늘은 나머지 2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여기를 클릭

혹시 지금 하고 계신 사업의 전략이 뭔지 물어본다면 어떻게 답하실 건가요?
저희의 고객사에 가서 영업대표들에게 이번 사업의 전략을 물어보면
대답을 잘 하지 못하거나 대부분 이렇게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 사업을 꼭 수주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고객을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순서대로 이야기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래서 우리는 이 사업을 꼭 수주할 수 있습니다”로 마무리합니다.
고객의 이슈는 무엇인지, 우리는 어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은 구체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사업에서 전략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일즈에서 전략을 어떻게 수립하는 지는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일즈에서 전략은 어떻게 수립하는지,
수주하는 영업조직의 나머지 2가지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Article +
# C-level과의 관계를 오래 유지시키는 6가지 방법

 
적어도 한번은 C-level 영업을 해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영업의 효과는 대단히 크지만, 여러 측면에서 쉽지 않은것도 사실입니다.
업력이 오래 된 영업대표분들이야 능숙하게 해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상대적으로 직급이 높고 나이가 많은(?)분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을 뚫고 의사결정자를 설득하게 되면 의사 결정도 빠르게 일어나서 
사업을 비교적 쉽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
또, 일을 하더라도 고객사 내부의 지원도 적극적으로 받을 수도 있지요
그렇다면 C-level 영업은 어떻게 해야 할지, <경영진과 장기간 교류하며 관계를 발전시킨 사람들의 
특징> 을 통해 알아보세요!
 
▶ 입찰
 
경남도, 2022년도 수출 중소기업 지원사업 조기 시행
조달청, 2022년 465억원 규모 혁신제품 시범구매 나서
조달청, 한주간 31건에 2565억 공사 입찰 집행
▶ 산업 뉴스
 
 5개 완성車, 지난해 712만대 판매…생산차질에도 2.6%↑
중국, 산업 그린화 14.5 규획 발표
‘뉴노멀’이 가져온 2022 베트남 소비 전망
 창원시, 방위산업 클러스터 추진 특별 세미나 개최
 
오늘의 쉬플리팁스는 어떠셨나요?
작은 의견이라도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표현이 쉬플리팁스를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 너무 좋았어요!    |   오늘은 쏘쏘였어요! 
B2B기업 15,000명이 구독 중.
당신의 고객과 경쟁사들도 구독 중.
<B2B세일즈와 수주>에 대한 꿀팁, 우리회사 사람들과도 함께 나눠서 건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