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과는 Big picture를 이야기 했을 때 잘 풀렸던 반면
어떤 고객은 Detail에 대해서 지나치게 요구합니다.
어떤 고객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많이 하시면서 친근하게 대해주시는 반면
어떤 고객은 사적인 내용을 물어보면 불편해하죠.
이처럼 우리가 만나는 고객들은 다양한 페르조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세일즈를 하기 위한 고객접근 방식도 다양해야겠지요.
고객 유형별 동기, 선호하는 방식과 결정스타일을 배우면 세일즈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만나는 바이어들의 유형을 6가지로 나누어 보고, 페르소나 별 접근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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