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소식

HOME > 회원 안내 > 회원 소식

제목
[쉬플리코리아] OOOO 으로 208개국에 진출하는 방법 (feat. UN 전자조달플랫폼)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3-09-20
조회수
341

 

오늘의 팁
[Article] UN 전자조달플랫폼을 활용한 208개국 진출방안 Part2
[Article] 도대체 제안 PT에서 오프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Event] 실리콘밸리 CEO 리더십 연수
 
Article +
# UN 전자조달플랫폼을 활용한 208개국 진출방안 Part2 
지난 6월에 'UNGM (UN Global Marketplace)을 통해 208개국의 입찰 정보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UNGM이란 UN에서 운영하는 전자조달 시스템으로,
벤더 등록부터 입찰공고 탐색, 제안 서류 획득, 제출까지 한번에 가능한 One-stop 플랫폼인거 기억하고 계시죠?

(혹시 기억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클릭)

아마 국내 조달에 익숙하신 분들은 바로 '나라장터'를 떠올리실 수 있을텐데요.
전자 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나라장터에 공급자 등록을 해야 하는 것처럼
UNGM도 입찰 제안 서류를 획득하고, 작성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 UNGM을 통해 UN 산하 30여개가 넘는 기구의 벤더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차근차근 따라하실 수 있게 설명해 놓았으니
꼭 확인하시고, 208개국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Article +
# 도대체 제안 PT에서 오프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오프닝 때 임팩트 있게 시작하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광고 같은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어야 하는걸까요?"

PT오프닝에서 아이스 브레이킹을 잘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많은 영업대표분들이 한 달에 몇 번, 많게는 하루에도 여러번 고객을 만나
제안 PT발표를 합니다.
매번 고객은 다르지만 제안에 담을 내용이 같은 경우도 많고, 바쁜 고객을 휘어잡기 위해 매번 재미있으면서 차별화를 주기 위한 <오프닝>을 고민하지만
그 마저도 준비시간이 부족해 결국 똑같은 PT로 고객 앞에서 발표를 하게 되죠.

하지만 고객의 선택을 부르는 PT를 위해서는
단순히 재미만 추구한 오프닝 만으로는 부족해요.
인상 깊은 오프닝을 위해서는 우리 제안 전략의 핵심 메시지를 각인 시켜야죠!

오늘은 단순 라포(Rapport) 형성을 넘어 강력한 임팩트를 남길 수 있는
오프닝을 개발하는 방법과 사례를 소개해 드릴게요.
 
Event +
# 실리콘밸리 CEO 리더십 연수
수주영업 전문가 김용기 대표와 함께 떠나는 '실리콘밸리 비즈니스 트립'
선진 기업을 방문해 인프라를 체험하고 우수 전략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일주일 간의 여정에 CEO분들을 초대합니다.

▶ 일정 : 11월 13일(월)~19일(일), 5박 7일
▶ 방문 기관 : Unity Technology, NVIDIA
▶ 주요 프로그램 :
기업방문, 인프라 체험, 임원 리더십 특강, 혁신기업 벤치마킹 특강 등 
 
지금, B2B기업 15,000명이 구독 중.
당신의 고객과 경쟁사들도 구독 중.
<B2B세일즈와 수주>에 대한 꿀팁, 우리회사 사람들과도 함께 나눠서 건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