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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코리아] 고객에게 인사이트를 주는 10가지 파괴적인 질문법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1-08-17
조회수
766

 

무지막지 했던 더위가 한 풀 꺾인 8월의 중순, 여러분 모두 휴가 잘 보내고 오셨나요? 
하반기 활력있는 영업 현장을 만들기 위한 소중한 꿀팁들 오늘도 준비했으니, 즐겁게 읽어주세요.
Enjoy your Shipley!
 
오늘의 팁
[Article 1] 고객에게 인사이트를 주는 10가지 파괴적인 질문법
[Article 2] 쉬플리코리아에서 <부트캠프>를 진행했어요!
[News] "디지털 공공조달 견인"…차세대 나라장터‘첫발’
[On air] 발표내용은 누구나 열심히 준비한다, 결국 승부는 Q&A에서 판가름 난다!
 
Article +
# 고객에게 인사이트를 주는 10가지 파괴적인 질문법

 
“영업대표가 묻는 질문의 수준을 보면 그들이 우리에 관해
조사를 했는지, 우리의 목표를 이해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신뢰가 가지 않는 영업대표는 단순히 우리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가 없다는 것을 드러내는 얄팍한 질문을 한다

파괴적인 질문은
① 현재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무엇이 가능한지 고객 스스로 생각하고 추정해볼 수 있게하며
② 기존의 전략이나 아젠다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고
③ 심리적인 방어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고객을 이끕니다.

파괴적인 질문을 통해 고객이 스스로 인사이트를 깨우치기 위한 10가지 방법, 바로 알아보시죠!
 
 
# 쉬플리코리아에서 <부트캠프>를 진행했어요!

 
혹시 MBC예능 <놀면 뭐하니>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에는 MSG워너비가 좋은 노래를 들려줬는데 MC인 유재석이 ‘유산슬’, ‘지미유’, ‘유야호’ 등 다양한 부캐로 활약하며 인기를 끄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 또한 '매드몬스터'라는 부캐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요즘엔 이런 유명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원래의 일이 아닌 다른 일을 통해 부가수익을 창출하거나 다른 분야의 전문가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쉬플리코리아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가진 분들에게 제안 컨설팅 방법론을 교육하여 제안 전문가로 성장시키는 과정을 진행했는데요. 본 교육을 수료한 분들께는 쉬플리 컨설턴트로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Benefit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그 중 몇 분을 선발하여 3주간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함께 현장 이야기를 확인해보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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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air +
발표내용은 누구나 열심히 준비한다, 결국 승부는 Q&A에서 판가름 난다!
(썸네일 클릭!)  
제안서, 슬라이드, 발표 내용... 
사실 이것들은, 누구나 열심히 준비해오는 부분입니다. 그 말인즉, Q&A가 관건이 된다는 얘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Q&A를 준비하는 방법과 활용 기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Shipley Korea +
영업, 제안, PT 등 건승를 위한 지식의 집약체!
쉬플리코리아의 도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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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은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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