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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코리아] B2B세일즈에서의 링크드인 활용법: 신규 발굴 & 기존 고객 관리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1-06-08
조회수
31

 

K-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급여체(회사에서 급여를 받는 직장인들이 쓰는 용어)>
부하의 보고에 답하는 상사들의 급여체인 '오케이'와 이에 대응하는 직원들의 '네'가 
문장부호 하나로 뜻과 뉘앙스가 완전히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우리 부장님은 어떻게 오케이 싸인을 주시는지, 나는 어떻게 주로 대답하는지 한 번 돌아볼까요?



오늘의 팁
[Article] B2B세일즈에서의 링크드인 활용법: 신규 발굴 & 기존 고객 관리
[Ad]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실전! B2B세일즈
[News] "답은 현지에 있다"…한화디펜스·현대로템, 해외사업 수주 총력전
[On air] 이기려면 PT플래너를 활용하라
 
Article +
#  B2B세일즈에서의 링크드인 활용법: 신규 발굴 & 기존 고객 관리

경력 관리용으로만 주로 활용되던 링크드인(Linkedin)이
이제는 세일즈에서도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출장이 자유롭지 않은 이 때에,
신규 고객발굴 및 기존고객 관리를 위해서 업무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과 특히나 해외 영업과 관련된 일을 하시고 있다면 더-욱 주목!
<링크드인>의 자체 조사에 따르면, 전문가 영업을 하는 인력 중 89%가 그들의 세일즈를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세일즈 전문 교육기관인 <레인그룹>에 따르면 구매 부서 인력의 82%가 영업 대표들과 미팅, 혹은 접선을 할지 말지 결정할 때 링크드인을 활용한다고 하네요.
영업환경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는 이 때에, 성과를 이끄는 경쟁력 중 하나는 바로 영업대표 자신!
오늘은 링크드인을 영업에 활용할 수 있는지 팁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실무 학습과 트렌드 캐치가 동시에 가능 한, B2B Sales 세미나 (6/17) >

쉬플리코리아의 세미나가 돌아왔습니다. 
기업의 생계를 책임지는 영업, 마케팅, 사업개발 부서의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올해도 실무 위주의 내용 + 풍성한 사례 + 열정 넘치는 강사님으로 행사를 구성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기다릴께요! 

영업 전략과 사업 개발을 고민해야 하는 리더십을 위한
  • [영업 전략] 장기 파트너십으로 큰 매출 만들기, 전략고객 관리
    기존 고객 중에 누구에게 집중할 것인가? 전략 고객관리의 WHO와 HOW 
    * 전략적 고객관리  플래너 툴킷을 제공합니다.

  • [사업 개발] Do not sell, Let them make a decision
    단품 판매에서 대규모 사업 개발로! 고객의 의사결정을 이끄는 방법(사례 공유)

  • [DT] Digital Transformation of B2B Sales
    전략-마케팅-영업으로 이어지는 프로세스와 DT의 현재 그리고 미래는?
    * 고객 발굴과 신규 영업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툴을 소개합니다.

연봉의 앞 자리를 올리고 싶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 실무진을 위한
  • [수주] 비대면 시대의 이기는 제안
    수주를 위한 전략개발과 2021-21 수주한 제안서/PT 사례 대 공개!

  • [채널 영업] 해외사업 진출 첫 걸음
    해외 판매경로 설정(채널 별 특징과 거래조건, 최적경로 선택)등 실무내용 전달
▶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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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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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air +
수주를 한다면 꼭! 알아야 할 기본 개념과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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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할 중요 용어와 개념이 있습니다.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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