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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코리아] 해외 신규채널 발굴, 비대면 제안서/PT 개발, 전략적 고객관리 노하우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1-05-12
조회수
1,322

 


Of B2B sales!  By B2B Sales!  For B2B Sales!
대한민국 영업대표들의 영업력 증강을 위해 준비한 쉬플리코리아의 야심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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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팁
[Article] 영원히 이기는 제안 전략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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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삼다수 물류 사업, 롯데·한진·현대 삼파전...승자는 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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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팁을 얻어가는 시간들로 준비했으니 팔로미 팔로미~

  • 주제: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실전! B2B 세일즈
  • 날짜: 2021. 06. 17(목) 10: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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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원히 이기는 제안 전략은 없다

영원히 이기는 제안 전략은 없습니다.​ 

전략이 일단 노출되면 경쟁자는 그 전략을 따라 하거나 그 전략의 대안을 만듭니다. 차별화 된 전략이 불가능한 것은 항상 상호학습과 상호모방이 조직적이고 지속적으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차별화 된 시장(Blue ocean)은 일시적입니다.​ 

그래서 혁신은 기업의 일상이 되어야 합니다. 가격 경쟁을 한탄하거나 염려할 시간에 자사의 솔루션을 차별화 하는데 에너지를 쏟아야 합니다. 항상 나를 쫓아오는 경쟁자가 있듯이, 내가 아직 보지 못한 청정지역(Blue ocean)은 반드시 있습니다!​ 

오늘은 솔루션을 어떻게 차별화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공유합니다. 
1. 솔루션의 본질적 기능을 차별화 하라 
2. 부가적 기능을 더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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