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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플리코리아] 구매부서 임원이 말하는 '만나고 싶은 vs 보고싶지 않은 영업사원'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21-04-06
조회수
897

 

오늘은 쉬플리코리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그간의 수주영업 & 프로세스 컨설팅 노하우를 집약한 전략고객관리 시스템 
<Big Sales Maker>를 위한 첫 걸음을 뗐답니다. 앞으로의 행보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오늘의 팁
[Article 1] 구매부서가 다시 보고싶지 않은 vs 만나고 싶은 영업대표
[Article 2] [Virtual selling] 매끄러운 온라인 미팅을 위한 실전 노하우 7가지
[On air] 청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스처 / 마치 무대체질인 것처럼 PT하는 방법
[News] 블랭크가 흑자 전환에 성공한 이유 ‘글로벌 D2C’ 
[Shipley Korea] 코로나 걱정없는 비대면 온라인 공개교육 모집 중 (5월 10~14일)
 
Article +
# 구매부서가 다시 보고싶지 않은 vs 만나고 싶은 영업사원 

영업 팀장 주관의 회의를 하다 보면, 발굴 된 영업 기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그리고 고객의 구매 가능성은 어떤지 정확히 파악이 되지 않아 팀장으로서 무엇을 지원해야 할지 막연할 때가 많습니다. 

이렇게 영업 기회 진척관리를 해야할 때는 고객의 구매 상황에 대한 이해가 전제되어야 하는데, 이 때 영업 대표는 공급자 관점에서 바라보기 보다는 고객사 입장에서 영업의 프로세스를 바라볼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구매팀에 대한 이해가 없거나 미팅에 자신감이 결여된 팀원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팀원들을 코칭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저도 구매부서가 만나고 싶어하는 영업사원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국내대기업  #구매임원인터뷰  #구매담당자의_마음을_알아보자  #체크리스트_제공
 
# [Virtual selling] 매끄러운 온라인 미팅을 위한 실전 노하우 7가지

"이러니까 내가 오프라인 미팅 하자고 했잖아!!! (버럭!)"

경력 10년이 넘는 베테랑 영업대표도 당황하게 만드는 온라인 고객 미팅.
피하고 싶다고요? 하지만 시대와 기술이 변하고 있습니다. 능숙해지지 못하면 뒤쳐지겠죠.

온라인에서 고객 미팅을 진행하신 분들은 공감하실테지만, 쉬워 보이면서도 막상 그 상황이 되면 어려움을 겪고 진땀을 빼게 하는 것이 바로 이 <온라인 비대면 미팅>입니다.​ 

플랫폼은 마련 되었지만, 활용하는 우리 모두가 아직은 익숙치 못해서 그런 것인데요. 
오늘은 온라인 미팅에서 조금 더 능숙하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을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소해보이지만  #사소하지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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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썸네일 클릭!)
자세, 손 처리, 시선 처리, 움직임, 옷차림... 

무대를 휘어잡는, 청중을 사로잡는 '스킬',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발표에서 중요한 비언어적인 부분에 대해 전달합니다. 발표가 어색하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당신을 위한 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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