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소식

HOME > 회원 안내 > 회원 소식

제목
대한상의, 고객 불만이 곧 기회다.
작성자
master
작성일자
2017-03-02
조회수
2,102
고객 불만이 곧 기회다. 
-
세계 10대 혁신기업 초바니의 성공 비결 -
 
 
얼마전 요거트 제조회사가 알리바바, IBM 등을 제치고 "세계 10대 혁신기업"에 올랐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번 호는 산업계 전문기자가 혁신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초바니'의 성공비결을 짚어보았습니다. (외부 필진 칼럼은 대한상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 대한상공회의소
전문보기 : 가기